티스토리 뷰

나는 들어본적없는 노래를 내 지니는 230회나 재생하였다.

위의 사진처럼 나는 재생한적이 없는 노래를 누간가가 무한재생한 흔적을 발견했다.

이글을 보는 여러분들도 한번 자신의 계정을 확인해 보자.

 

먼저 나는 작년 11월 17일과 18일 이틀한 저 한곡을 무한반복했다.

당시 순위를 보니 차트에 들어가진 못한것 같다. 횟수도 그렇고 기간도 그렇고 테스트에 동원되지 않았나 싶다.

장덕철과 반하나는 음원 사재기 의혹이 있었던듯 하고, 아직도 의혹이 있는듯하다.

 

무튼 여러분들의 계정이 이런 일에 사용되지 않도록 계정의 상태를 확인해 보자.

웹사이트로 접속해서는 아래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단 지니에 로그인해서, 아래의 캡쳐에 붉은 박스를 클릭하자(내 아이콘)

 

아래 캡처처럼 많이 들은 곡 탭을 클릭해 보자

 

본인이 자주 듣는 노래리스트가 나타난다. 집계된지 오래되지 않았는지 예전 데이터는 몇고 일부분만 남아있는듯하다

지니를 몇년간 사용하고 있는데 데이터가 많지 않지만 일단 여기서 리스트를 확인할때 이상한게 없는지 볼 수 있다.

 

난 내 리스트에 3위에 해당하는 반하나 노래를 들은적이 없다. 단한번도. 

이하이나 홍진영보다 더 높은 순위에 올라가 있다...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앱에 들어가면 하단에 홈, 추천, 지니어스, 마이, 더보기가 있다.

여기서 마이에 들어간다.

 

 

 

그러면 많이 들은곡을 볼 수 있는데 많이 들은 곡을 탭하자

 

그럼 상단 메뉴에 최근 감상 곡 메뉴가 표시되는데 탭하면 날자별 감상한 곡이 표시된다.

나의 경우는 11월 17일과 18일에 집중적으로 노래를 재생했던것으로 확인된다.

나는 들어본적없는 노래를 내 지니는 230회나 재생하였다.

 

 

 

무튼 계정 패스워드가 아주 값싸게 많이 돌아다니고 있으니 패스워드를 갈아서 이런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더 나아가 애초에 이런 의뢰를 하지말고 작업도 하지 말아야 겠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