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리링크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S-HOLIC(진지하게, 와이프 선물로 샀다.)


그래서 그건 그렇고 어쨌든 몇일 사용후기를 작성하려 한다.

구매하고 바로 작성하면 구라가 티나잖아.






우선 간단하게 작성된 스펙을 보면 위와 같다.


음질은 저음에 충실하고 고음에 조금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요즘 전체적인 트랜드인 강한 베이스를 웅장하게 밀어주는 성향을 보인다.

그럼에도 고음에 부족한가하면, 고음에 맞춰 튜닝된 일부 고가의 유선 이어폰에 비하면 충분히 들어줄만하다고 말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은 빠른 연결속도와 끊김없는 품질을 제공해 음악을 듣는데있어 불편한점을 해소해 줬다. 다만 일반적으로 5.0을 강조하지만, 일반인이 느끼기엔 특별한 메리트가 되지 않는다.

그냥 일반인은 5.0이 지원되기때문에 이어폰의 연속사용시간은 어느정도 보장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자동페어링. 생각보다 빠릿하고 편하게 페어링 된다.


MMLC안테나 채택으로 전파간 간섭이 줄었다고 하나 정확히 알지 못하는 부분이라 이것에대해 작성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란다.


중요한부분인데 최대 20시간 음악감상의 부분이다.

연속 재생시간을 말하는것은 아니고, 겉의 케이스에서 제공되는 배터리를 전부 소모하였을때 20시간이상의 사용시간을 보여준다. 일반적으로 완충된 이어세트를 연속으로 들었을땐, 최대 2시간20분가량을 들을 수 있다. 


양이어폰으로 전화를 할 수 있고 필요시 한쪽만 끼워 모노통화도 할 수 있다.


기본제공되는 이어팁과 이어훅등이 있다.


제공되는 물품들인데 기기 겉에 씌우는 고무형태로 된 것이 있다.

저걸 끼우면 충전에 조금문제가 있으니 그냥 끼우지 않고 생으로 사용하는것이 좋다.


한글 음성안내와, 생활방수, 방진을 지원한다.


기본적인 설명은 이쯤하고 디자인은 이미지로 보는걸 추천한다.

그냥 깔끔하고 이쁘게 잘빠졌다.


본 리뷰를 통해 여러분께 내가 제공해 줄 수 있는 정보는 디자인이나 구성품들이 아니다.

실제 음악을 들어보고 사용성을 제공해 드리는것이 맞다고 생각 되므로 간단히 설명을 적어보겠다.


가격대비 높은 사용시간과 빠른 연결, 강력한 차음성, 액티비티한 운동에도 걱정없는 고정성

강력한 베이스 튜닝으로 최근 트렌드인 음악을 듣는데 부족함이 없다.


이만한 가성비에 제품을 구매하는데 망설이는건 시간이 아깝다. 사실 둘러보면 이것보다 비싼 가격에 비슷한 성능을 제공하는 이어폰들이 많이 있으나, 개인적으로 베이스 취향에 맞아 만족스럽다. 주로 듣는 음악이 EDM, HipHop, R&D 풍이다보니 강한 베이스에 울려퍼지는 진동은 귀를 가끔은 간지럽힐 정도로 만족스럽다.


만약 이글을 읽는데 그 음질이 궁금하다면 구매해보길 추천한다.

댓글